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회천4동, 연말연시 맞아 감동 기부 릴레이
내용 양주시 회천4동(동장 최상기)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감동 기부가 계속돼 훈훈한 정이 넘치고 있다.

회천4동감동365추진협의체 조성경회장의 50만원 기부를 시작으로 대신다이캐스팅(대표 윤창선)에서 30만원, ㈜숲길속으로(대표 정혜금)에서 50만원, 리치공인중개사사무소(대표 김상중)에서 100만원, 새마을 남녀지도자에서 20만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52만원, 주민자치위원회에서 50만원, 통장협의회에서 50만원, 방위협의회에서 50만원, 청소년지도자위원회에서 50만원, 문화발전협의회에서 10만원, 체육회에서 100만원 등 각 단체들이 소중한 기부로 나눔 문화 확산을 이어갔다.

또한, 회천4동 지역주민 40여명이 지난 10월부터 일시금 혹은 CMS 모금을 통해 성금 기부에 동참했고, 회천4동 직원 모두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CMS 모금에 참여하는 등 온정의 손길을 보탰다.

최상기 회천4동장은 “관내 단체와 업체, 주민 개개인들이 기부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모인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