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옥정2동, 통장부부 헌혈증서 60매 기부
내용 양주시 옥정2동(동장 이윤규)은 지난 20일 기진서 옥정7통 통장 부부가 대한적십자봉사회 양주지부협의회(회장 여화선)에 헌혈증서 60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기진서 통장은 210회, 아내 신윤정씨는 46회 등 총 256회에 걸쳐 헌혈했으며 지난 2021년과 2022년에도 헌혈증서를 기부한 바 있다.

기진서, 신윤정 부부는 “작은 정성이 모여 큰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믿음으로 헌혈에 참여해왔다”며, “우리의 헌혈증 기부가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화선 협의회장은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통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매년 지속적인 헌혈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규 옥정2동장은 “통장님의 뜻깊은 기부가 전국의 혈우병 및 혈액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노래하는 통장’으로 알려진 기진서 옥정7통장은 ‘양주 노래봉사단’을 이끌면서 옥정2동 孝 경로잔치, 지장사 부처님 오신날 행사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여 노래 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