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일자리 우수기업에 고용환경개선사업 지원
내용

양주시는 지난해12월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된‘()창대핫멜시트에 고용환경개선사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창대핫멜시트(대표 서삼상)’는 양주시 은현면에 있는 열전사필름 제조 벤처기업으로20158월까지1년 이내에13명을 추가 고용해 근로자 수95명으로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지금은107명으로12명이 더 늘어2014년 대비 고용증가율이31%에 달하고 있다.

경기도에서는 매년 상·하반기에 일자리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고용환경 개선,해외마케팅 및 수출경쟁력 강화 지원,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 시 가점부여,금리우대 등 모두26개의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으며,인증기간은2년으로 일정조건이 충족되면1회 연장된다.

이번에 고용환경개선 지원을 받게 되는창대핫멜시트의 화장실 개보수 지원사업비는27백만 원으로 그동안 직원 수 증가로 부족하고 낙후된 시설 개보수를 통해 직원들의근무환경과 편익을 증진시켜 지속적인 고용유지 및 신규 고용 창출에 기여한 것으로 판단된다.

시 관계자는앞으로도 양주시의 더 많은 기업들이 일자리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고용환경 개선 등의 지원 혜택을 받음으로써 종사자의 편익 증진 및 사기진작을 통해 지속적인 고용 유지 및 신규 일자리 창출이 이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