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칭찬합시다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성의 있는 상담에 감사
작성자 곽민수
내용 어제 11월10일 오전에 **지번의 토지거래 지역에서의 해제 여부에 대한 전화 상담에 친절히 성의 있는 답변에 감사합니다. 상담자는 민원봉사실의
김용식씨였읍니다. 담당공무원으로서 당연함이지만 친절성 답변 내용에 감사하고, 그동안 많은 양주시 본청과 주민자치쎈터(동사무소) 공무원들의 성의 없는 민원처리. 무성의한 업무처리. 불친철과 인사성 없는 민원청구 담당자들에 많은 비교가 되었읍니다.
올해 시장님의 회천4동 초도 순시 시민과의 대화장에서 공무원들의 인사성 친절성과 부도덕한 부정부패에 대하여 당부 말씀도 드렸지요...
시에서는 유사이 22만명 유치에 노력(주민등록신고 켐페인)도하고, 양주에 살려 마음먹고 들어왔다가 한 때는 환멸느껴 떠날 생각도 했읍니다.
좋은 양주가 되기위해서 위 사항들이 철저히 바로 되어야 할 것입니다.

살기좋은 양주를 만들기위해서는 공무원이 먼저 바르고 최선해야 합니다.
시장님에게 부탁하고 싶은 꼭 한 말씀은...
공무원에 대한 기준 엄격해야 합니다.
그래야 시가 발전하고, 차기 시장에도 재당선됩니다.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