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청춘 KEPCO 고객감동 UCC』공모전 | |||||||||||
---|---|---|---|---|---|---|---|---|---|---|---|---|
부서 | ||||||||||||
장소 | ||||||||||||
행사시작일 | 2012-08-13 | |||||||||||
행사종료일 | 2012-09-14 | |||||||||||
내용 |
UCC 공모전 목적 ○ 전력서비스 수준 향상 추진을 통한 고객감동 실현의 모습과 사례를 공유하고 긍정적 인식을 확산 ○국민 참여를 통해 전력사업의 중요성 및 공익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 마련 공모전 개요 ○공 모 명 :청춘 KEPCO『고객감동 UCC』공모전 ○응모 자격 :제한 없음(KEPCO를 사랑하는 국민 누구나) * 개인 또는 팀 구성 공모 참여 가능, 복수참여 3점까지 가능 ○공모 기간 :'12. 8. 13(월) 9. 14(금) [5주간] ○ 작품 규격 :5분 이내 자유형식의 UCC (해상도 640×480 이상) * wmv, avi, mpeg 등 범용성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실행 가능해야 함 * UCC 마지막 컷에 제작자 정보(성명 등), 배경음악/사진 등 저작물에 대한 출처 정보(저작자, 작품명 등) 명시 ○ 접수 방법:인터넷 (홈페이지 신청서 제출, 동영상 유투브 등록) * 세부내용 접수 절차 참조 * 접수는 마감시간('12. 9.14(금)24시)까지 신청서 및 UCC 제출 건에 한함 ○ 심사 방법 :별도 심사위원회 구성 심의를 통해 우수작품 선정 * 입상작품은 '12. 9. 28(금) 이후 개별 통보 및 한국전력 홈페이지 게재 UCC 공모주제 ☞KEPCO(한국전력)의 고객감동 구현 및 국민기업 이미지 형상화
접수 절차 ①제작한영상컨텐츠를 동영상 사이트(www.youtube.com)에 업로드 *유투브 업로드시 반드시 제목앞에 [KEPCO UCC] 문구 입력 후 제목입력 *심사(공감성)시 '좋아요' 추천건수 참고자료 활용 ②한국전력 홈페이지(www.kepco.co.kr) 또는 사이버지점(cyber.kepco.co.kr/cyber)에서 UCC 공모전 참가신청서 작성 (UCC 파일 링크) ③추후1차심사 결과, 본 심사 대상(수상작품의 3배수) 작품은 동영상 원본 파일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2, 한국전력 마케팅처 고객감동팀(우135 791) *반드시 ①, ② 단계의 접수가 모두 이루어져야 함 (본 심사 대상은 ③단계 포함) 심사 및 시상내역 ○평가 기준 :주제 적합성, 내용 참신성, 작품 완성도, 공감성등 ○ 시상 :최우수상 1명(200만원), 우수상 2명(각 100만원), 장려상 4명(각 20만원) * 시상규모 및 시상내역은 심사결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추진 일정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변동될 수 있음 유의 사항 ○응모된 작품은 반환하지 않으며, 출품작에 대한 저작권 및소유권은 한국전력공사에 귀속됨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표절, 무단 게재 등으로 확인될 경우 수상 취소 및 시상내역을 취소할 수 있음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 명예훼손 등의 문제가 발생시 그에 따른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으로 전적으로 출품자의 책임으로 함 * 음악저작권에 관련된 사항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or.kr)에 문의 ○심사위원의 심사결과에 따라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출품작은 홍보 등의 목적으로 매체에 맞게 일부 변형할 수 있음 ○제세 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
문의처 : 한국전력 고객감동팀 ☎ 02)3456 4541, 4546 (전화문의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이메일 문의 바랍니다. csteam@kepco.co.kr) |
|||||||||||
파일 |
|
작성일 2012.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