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열린시정

행사소식


[대표] - 열린시정 > 시정소식 > 행사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장소, 행사시작일, 행사종료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춘 KEPCO 고객감동 UCC』공모전
부서
장소
행사시작일 2012-08-13
행사종료일 2012-09-14
내용  

청춘 KEPCO, 고객감동 이미지 UCC 공모 요강

 한국전력에서는전력서비스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전기의 중요성 및 전력 

사업의 공익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UCC 공모전을 개최하오니 참신

 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UCC 공모전 목적

  ○ 전력서비스 수준 향상 추진을 통한 고객감동 실현의 모습과 사례를

     공유하고 긍정적 인식을 확산

  ○국민 참여를 통해 전력사업의 중요성 및 공익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 마련


공모전 개요

  ○공 모 명  :청춘 KEPCO『고객감동 UCC』공모전

  ○응모 자격 :제한 없음(KEPCO를 사랑하는 국민 누구나)

     * 개인 또는 팀 구성 공모 참여 가능, 복수참여 3점까지 가능

  ○공모 기간 :'12. 8. 13(월) 9. 14(금) [5주간]

  ○ 작품 규격 :5분 이내 자유형식의 UCC (해상도 640×480 이상)

     * wmv, avi, mpeg 등 범용성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실행 가능해야 함

     * UCC 마지막 컷에 제작자 정보(성명 등), 배경음악/사진 등 저작물에 대한

       출처 정보(저작자, 작품명 등) 명시

  ○ 접수 방법:인터넷 (홈페이지 신청서 제출, 동영상 유투브 등록)

     * 세부내용 접수 절차 참조

     * 접수는 마감시간('12. 9.14(금)24시)까지 신청서 및 UCC 제출 건에 한함

  ○ 심사 방법 :별도 심사위원회 구성 심의를 통해 우수작품 선정

     * 입상작품은 '12. 9. 28(금) 이후 개별 통보 및 한국전력 홈페이지 게재


UCC 공모주제

  ☞KEPCO(한국전력)의 고객감동 구현 및 국민기업 이미지 형상화

 고객, 그리고 국민과 함께 합니다. 청춘 KEPCO, 국민과의 짜릿한 So通!

    전력사업의 중요성과 공익성(국가경제발전 기여), 현장중심의 고객지향

    서비스 활동 및 전기품질의 우수성, 사회적 책임 수행 노력 등의 내용,

    이를 통한 고객감동 실현 사례의 모습 등을 자유형식으로 형상화

  ※ KEPCO의 서비스 향상노력 및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의 내용은 한전

     홈페이지 또는 사이버지점 참고


접수 절차

  ①제작한영상컨텐츠를 동영상 사이트(www.youtube.com)에 업로드

    *유투브 업로드시 반드시 제목앞에 [KEPCO UCC] 문구 입력 후 제목입력

    *심사(공감성)시 '좋아요' 추천건수 참고자료 활용

  한국전력 홈페이지(www.kepco.co.kr) 또는 사이버지점(cyber.kepco.co.kr/cyber)에서

    UCC 공모전 참가신청서 작성 (UCC 파일 링크)

  ③추후1차심사 결과, 본 심사 대상(수상작품의 3배수) 작품은 동영

     원본 파일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2, 한국전력 마케팅처 고객감동팀(우135 791)

    *반드시 ①, ② 단계의 접수가 모두 이루어져야 함 (본 심사 대상은 ③단계 포함)


심사 및 시상내역

  ○평가 기준  :주제 적합성, 내용 참신성, 작품 완성도, 공감성

  ○ 시상 :최우수상 1명(200만원), 우수상 2명(각 100만원), 장려상 4명(각 20만원)

    * 시상규모 및 시상내역은 심사결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추진 일정

UCC 공고 및 접수

 

 

UCC 공모작품

심사 및 선정

 

 

수상작 발표

'12.8.13 9.14

'12.9.17 27

12.9.28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변동될 수 있음


유의 사항

  ○응모된 작품은 반환하지 않으며, 출품작에 대한 저작권 및소유권은 한국전력공사에 귀속됨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표절, 무단 게재 등으로 확인될 경우 수상 취소 및 시상내역을 취소할 수 있음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 명예훼손 등의 문제가 발생시 그에 따른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으로 전적으로 출품자의 책임으로 함

    * 음악저작권에 관련된 사항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or.kr)에 문의

  ○심사위원의 심사결과에 따라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출품작은 홍보 등의 목적으로 매체에 맞게 일부 변형할 수 있음

  ○제세 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

 

 문의처 : 한국전력 고객감동팀 ☎ 02)3456 4541, 4546

  (전화문의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이메일 문의 바랍니다. csteam@kepco.co.kr)

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