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1년 의료급여관리사 출산휴가, 육아휴직 및 결원에 따른 대체인력(기간제근로자) 채용 재공고 |
---|---|
부서 | 복지지원과 |
접수시작 | 2021-03-12 |
접수종료 | 2021-03-19 |
내용 |
2021년 의료급여관리사 출산휴가, 육아휴직 및 결원에 따른 대체인력(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재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 2명 2. 채용분야 : 의료급여관리사 3. 공고기간 : 2021년 3월 12일(금)~ 2021년 3월 19일(금) 4. 원서접수기간 : 2021년 3월 15일(월)~ 2021년 3월 19일(금) 5.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 6. 방문접수처 : 양주시청 복지지원과 의료급여팀 (3층) 7. 이메일주소 : eun190909@korea.kr 8. 문의 : 031-8082-5769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의료급여관리사 대체인력(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안 1부. 끝.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