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온라인카페‘옥토피아’, 회천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200만원 성금 전달
내용 양주시 대표 온라인 지역카페 ‘옥토피아’(대표 이현지)는 지난 9일 회천4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첫 아이 출산 축하선물 지원 사업에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지난 11월 옥토피아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오징어 게임’ 참가비와 관내 6개 업체(히얼브로우, 올림, JK뷰티, 휴대폰특판팀, 양천수정인테리어, 맥가이버외형복원), 카페 옥토피아의 성금을 모아 마련했다.

기부금은 2022년 회천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마을복지 지원사업인 ‘첫 아이 출산 축하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현지 옥토피아 대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양주시 주민들의 온라인 소통 활성화와 행사 참여를 통한 기부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활동을 적극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창열 회천4동장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춘 새로운 방식의 기부문화라 생각되며 좋은 취지의 행사를 제안해준 옥토피아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마음을 모아준 모든 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