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광적농협 여성조직연합, 온품캠페인 성금 200만원 기탁
내용 양주시 광적면(면장 권순용)은 지난 8일 양주시 광적농협 산하 여성조직연합(고주모, 농주모, 부녀회)에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온품캠페인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부에 참여한 여성조직연합은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모임(회장 조명숙)’, ‘농가주부모임(회장 김경애)’, ‘부녀회(회장 박보윤)’ 3개 단체로 구성되며 농촌봉사활동, 마을환경 개선, 급식 봉사 등 지역사회공헌과 농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이날 기탁금은 여성조직연합이 각종 농산물 판매 사업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고령노인,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안동준 광적농협 조합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소중한 성금이다”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여성조직과 함께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권순용 광적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이웃과 지역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광적농협 여성조직연합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웃을 소중히 하는 귀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