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용춘’공동위원장,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부
내용 양주시 회천3동(동장 김금숙)은 지난 15일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용춘 공동위원장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용춘 공동위원장은 매월 회천3동에 지정기탁금을 후원하며 2020년에도 성금 100만원을 기탁해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김용춘 공동위원장은 “몸과 마음이 추워지는 시기에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하게 됐다”며“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금숙 회천3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동참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기부해주신 성금을 뜻깊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용춘 공동위원장은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체협의체 설립 이후 공동위원장 역임해 현재까지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복지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으며 복지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봉사에 매진하여 여러 단체와 주민들 사이에 귀감이 되고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