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2021년 제2회 제안심사위원회 개최
내용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지난 21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1년 제2회 제안심사위원회’를 열고 시정발전을 위한 시민과 공무원의 획기적인 사업 아이디어 선정 및 사업 이행실적을 평가했다.

이날 회의에는 위원장인 김종석 부시장을 비롯해 제안심사위원회 위원, 관계 공무원 등 10여 명이 참석해 사업 담당자의 과제 발표, 질의응답, 서면심사 등을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했다.

심사안건은 ‘혁신브랜드 과제 이행실적’ 5건, ‘시민 감동 리빙랩 프로젝트 이행실적’ 3건, ‘양주시 여행사진 공모전’ 9건, ‘적극 제안 우수공무원’ 3인 등 1차 심사를 거친 4개 분야 20건으로 총 3건의 최우수 제안과 우수 공무원 1인을 선정했다.

‘혁신브랜드 과제 이행실적’ 최우수에는 기획예산과의 「양주시 다둥e카드 (두마리 토끼를 잡다!)」, ‘시민 감동 리빙랩 프로젝트 이행실적’ 최우수에는 남면 행정복지센터의 「 입암천, 남면 발전의 서막을 열다. / 감동이 토요마을 학교. / 주민이 만드는 FLOWER Village」이 채택됐다.

‘양주시 여행사진 공모전’ 최우수에는 장선애님의「회암사지 힐링투어」, ‘적극 제안 우수공무원’에는 회천2동 임정현 주무관이 최종 선정됐다.

최종 선정된 시민, 공무원에게는 등수에 따라 포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김종석 부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제안 활성화에 적극 참여해주신 시민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우수제안에 대한 인센티브 확대와 홍보 강화로 시민 중심 정책 제안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