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강수현 양주시장, 옥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사각지대 아동청소년 발굴 운동 실시
내용 강수현 양주시장이 양주시 옥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미영)와 17일 학교 앞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운동을 했다.

이번 운동은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경제적, 문화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에 노출된 아동청소년을 발굴하기 위해 옥정2동 관내 초·중·고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대상학교는 옥빛 초·중·고등학교, 옥정 초·중학교, 연푸른 초등학교, 율빛 초등학교 7곳이다.

16일에는 이윤규 옥정2동장과 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에서 나와 같이 활동했으며 17일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이 참여해 홍보물과 물품을 배부하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아동을 함께 찾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발견할 경우 보건복지콜센터 129나 동에 신고해 줄 것을 안내했다.

김미영 공동위원장은 “우리의 활동이 지역 내 아이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옥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안전에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옥정2동은 아동청소년 인구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찾아가는 복지사각지대 발굴활동을 하게 됐다. 이를 통해 옥정2동 아이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 jpg파일첨부보도사진(강수현 양주시장 옥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사각지대 아동청소년 발굴 캠페인하고 있다).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 jpg파일첨부보도사진(강수현 양주시장 옥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사각지대 아동청소년 발굴 캠페인하고 있다)3.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