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유명 인사들의 유익하고 재밌는 강의가 펼쳐진다!
내용

양주시는 시민을 대상으로‘2015년 양주 행복아카데미를 오는107일부터3회에 걸쳐 운영한다.

이번 행복아카데미는 시민을 위한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마련하고 삶의 질과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로 이루어진 유명 인사들이 유익함과 재미가 어우러진 명강의로 진행된다.

첫 번째 강의는인생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건강클래스로107일 오후2시 회천2복합청사 대강당에서 열리며 국민주치의 이승남 박사의10년 젊어지는10가지 비밀이란 주제로 동안에 대한 비밀을 알려줄 예정이다.

두 번째 강의는 소통UP!공감력UP!클래스로1021일 오후2시 회천2동 복합청사 대강당에서 열리며 유인경 강사가매력적인 사람들의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란 주제로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나기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마지막 강의는 힐링 클래식 콘서트로1111일 오후2시 회천2동 복합청사 대강당에서 열리며 음악계의 괴물이라는 별명을 지닌 조윤범 바이올리니스트가 평소 어렵게만 느꼈던 클래식을 마치 영화를 보듯 쉽고 재미있게 들려줄 예정이다.

수강을 원하는 시민은 양주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lll.yangju.go.kr)또는 시 평생교육체육과 평생학습팀으로 방문접수하면 되며,모든 강의는 무료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이번에 개최하는 양주 행복아카데미가 시민들의 교양 함양과 다양한 정보를습득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파일
부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