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연도 | 20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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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 | 일반회계 | ||||
조직 | 회천2동 | ||||
기능 | 기타 | ||||
정책사업 | 행정운영경비(회천2동) | ||||
단위사업 | 기본경비(회천2동) |
사업개요
사업목적 | 원활한 동사무소 행정 서비스 제공 및 쾌적한 업무 환경 조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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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 2023-01-01 ~ 2027-12-31 | ||||
총사업비 | 184,545,000 | ||||
사업규모 | □ 동 주민센터 사무용품 □ 직원 17명 | ||||
사업내용 | □ 주민센터 공공요금 및 제세 □ 직원 급량비 □ 사무용품 구입 □ 기관운영 기본경비 □ 직원 월액여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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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형태 | |||||
지원조건 | |||||
사업위치 | 양주시 평화로1475번길 39 | ||||
시행주체 | 회천2동사무소 | ||||
추진근거 | |||||
추진경위 | |||||
추진계획 |
소요재원
(단위: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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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0 | 0 | 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시도비 | 0 | 0 | 0 |
시군구비 | 41,500,000 | 0 | 41,500,000 |
지방채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단위: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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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125,000 | 0 | 1,200,000 | 13,125,00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8,733,000 | 0 | 0 | 1,817,000 | 0 | 1,5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