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연도 | 2023 | ||||
---|---|---|---|---|---|
회계 | 일반회계 | ||||
조직 | 허가과 | ||||
기능 | 기타 | ||||
정책사업 | 행정운영경비(허가과) | ||||
단위사업 | 기본경비(허가과) |
사업개요
사업목적 | 효율적인 허가행정을 위한 당해년도 부서운영 기획 | ||||
---|---|---|---|---|---|
사업기간 | 2023-01-01 ~ 2027-12-31 | ||||
총사업비 | 224,900,000 | ||||
사업규모 | - 부서 사무용품 구입(연중) - 급량비(연중) - 공공요금 시설장비 유지(연중) - 임차료(정수기,프린터 등)(연중) - 기타 일반수용비 | ||||
사업내용 | - 부서 사무용품 구입 - 직원 출장여비 지급 - 시간 외 근무자에 대한 급량비 지급 - 공공요금 시설장비 유지비 지급 - 임차료(정수기,프린터 등) 지급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
지원조건 | |||||
사업위치 | 양주시 | ||||
시행주체 | |||||
추진근거 | |||||
추진경위 | 효율적인 부서운영을 위한 기본경비 필요성 | ||||
추진계획 | - 부서 사무용품 구입(연중) - 직원 출장여비 지급(연중) - 시간 외 근무자에 대한 급량비 지급(연중) - 공공요금 시설장비 유지비 지급(연중) - 임차료(정수기,프린터 등) 지급(연중) |
소요재원
(단위: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계 | 0 | 0 | 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시도비 | 0 | 0 | 0 |
시군구비 | 42,600,000 | 0 | 42,600,000 |
지방채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단위: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10,659,000 | 0 | 0 | 10,243,000 | 0 | 6,566,00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3,283,000 | 3,283,000 | 3,283,000 | 5,283,000 | 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