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연도 | 2023 | ||||
---|---|---|---|---|---|
회계 | 일반회계 | ||||
조직 | 회천2동 | ||||
기능 | 일반공공행정 | ||||
정책사업 | 주민자치 기반강화(회천2동) | ||||
단위사업 | 주민자치활성화 |
사업개요
사업목적 | 신속한 민원서비스 제공으로 편의 제공 | ||||
---|---|---|---|---|---|
사업기간 | 2023-01-01 ~ 2027-12-31 | ||||
총사업비 | 88,590,000 | ||||
사업규모 | 통합민원 발급기 및 무인민원발급기 민원서식, 주민등록 용품 | ||||
사업내용 | -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발주 - 민원서식 및 관련 용품(토너 등) 구입 - 주민등록 및 인감대장 등 우편발송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
지원조건 | |||||
사업위치 | 회천2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
시행주체 | |||||
추진근거 | |||||
추진경위 | |||||
추진계획 |
소요재원
(단위: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계 | 0 | 0 | 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시도비 | 0 | 0 | 0 |
시군구비 | 14,511,000 | 0 | 14,511,000 |
지방채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단위: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5,450,000 | 0 | 3,360,000 | 2,090,00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3,611,000 | 0 | 0 | 0 | 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