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칭찬합시다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항상 감사합니다 - 양주시정신보건센터-
작성자 이혜령
내용 양주시정신보건센터가 2010년 12월 24일 고암동 도시개발사업단청사로 이전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사무실 이외에 주간재활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마땅한 장소가 없었는데, 도시개발사업단 남상우단장님께서 프로그램실을 마련해주셔서 주간재활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회원분들께 많은 관심을 보이시며 언제나 따뜻하게 대해주시는 도시개발사업단 단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전을 하고 나서 주간재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회원들의 점심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찾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양주수도관리단(K water) 황규철단장님의 배려로 2011년 1월 25일 주간재활 개학과 함께 회원들이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황규철 단장님과 이미영 주임님을 비롯하여 식당에 계신 선생님들도 저희 회원분들에게 가족같이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해 주셨습니다. 회원분들도 항상 반찬이 맛있다고 하고, 선생님들께서도 정성스런 점심식사에 감동하고 있습니다. 저희에게 언제나 맛있는 만찬으로 마음을 전해주시는 양주수도관리단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주간재활프로그램 중에 배드민턴 동아리와 문화예술동아리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원희회장님의 도움으로 배드민턴돔구장에서 동아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드민턴돔구장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도 저희에게 따뜻한 관심으로 대해주시고, 안근영 코치님께서도 저희 회원분들께 처음부터 하나씩 자세부터 친절한 지도를 해주시고 있습니다.

또한 문화예술동아리는 양주경찰서 기동10중대 박병무경감님, 임기삼경사님, 김성수경사님의 관심과 대원들의 자원봉사로 동아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아리뿐만 아니라 행사진행 등 저희가 도움을 요청하는 경우에 항상 밝고 씩씩한 모습으로 자원봉사를 해주고 계시는 기동10중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주간재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항상 감사드리며, 언제나 양주시민과 함께하는 양주시정신보건센터가 되겠습니다.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