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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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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경기북부 소비자보호센타 운영 개시
부서
내용 『경기북부 소비자보호정보센타』 운영 개시
경기북부지역의 새로운 소비자문화를 열어갑니다
소비자문제 피해구제 및 상담분야
○ 방문판매?통신판매?다단계판매 등 특수판매분야
○ 생활?문화서비스 분야
○ 신용카드 및 공산품 및 자동차 분야
○ 금융?증권?보험?의료분야 및 임대차 등 법률분야
상담방법 : 방문?전화?팩스?우편?인터넷 등
이럴 때 도움을 드립니다
외판원 및 공연장에서 충동적으로 상품을 구입한 후 해약하려는 경우
TV홈쇼핑, 인터넷 등으로 상품구입후 광고와 다르거나 인도가 지연되는 경우
판매처에서 해약을 거절하거나 부당한 해약금을 요구하는 경우
경품이나 설문조사 등으로 유인하여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을 보내
대금을 청구하는 경우
아르바이트 제공 또는 자격증 취득을 미끼로 등록비 교재비를
받고 해약을 회피하는 경우
부동산매매, 임대차계약시 지나치게 많은 중개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
기타 구입한 상품이나 제공받은 서비스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경우

상담 및 피해구재 신청은 이곳으로

♧ 경기북부 소비자보호정보센타 연락처
○ 피해고발 및 상담전용 전화 : 031) 853 1298
모든 소비자고발을 이리(12)로 고발(98)하라는 뜻임
○ 수신자부담 전화 : 080 259 1298

♧ 상담 시간 : 3월?10월 ☞ 09?18:00
11월? 2월 ☞ 09?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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