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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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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02년 주민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부서
내용 ▷▷ 2002년 주민만족도 조사결과 발표 ◁◁
우리군에서는 고객만족과 신뢰성 향상이 친절서비스 행정의 기본임을 인식하고 최상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주민의 평가와 의견 등으로 주민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공표합니다.

○설문대상 : 군청 및 읍?면사무소를 방문한 민원인 733명
○조사항목 : 친절 부문등 11가지
○설문조사 내용 및 결과
① 공무원 친절부문 ☞ 92.7% 만족
② 공무원의 전화응대태도 ☞ 96.8%만족
③ 공무원의 업무처리 ☞ 91.3%만족
④ 공무원의 청렴도 ☞ 94.9%만족
⑤ 전화등 사무기기 사용 ☞ 88.2%만족
⑥ 주민 편익시설 발전 ☞ 많이개선: 44.9% 보통:51.7%만족
※만족도 %는 "매우만족"과"대체로 만족"의 합계임.
○설문조사 결과 분석
공무원의 전화응대 태도등 친절서비스가 정착되어 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반면 민원인이 전화?FAX?PC등 사무기기 사용에 대해서는 만족도가 제일 낮은 것으로 나타나 이 부분의 만족도 제고 노력이 필요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우리군에서는 앞으로도 계속 주민만족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대책을 마련해 나갈 것이며, 2000년 7월에 제정한 행정서비스헌장을 바탕으로 정성과 신뢰로 보다 더한 만족을 드리며 발전하는 양주행정에 이바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양 주 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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