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정홍보관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덕정․희망․고읍 도서관, 9월 독서의 달 운영
내용 양주시 덕정, 희망, 고읍도서관은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도서관은 미술과 야외 재즈 공연, 저자와의 만남 등 다채로운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시민들의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하고, 책 읽는 문화 확산의 기반을 조성한다.

덕정도서관은 ▲9월 15일 ‘청소년을 위한 나의 첫 젠더수업’을 주제로 김고연주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희망도서관은 ▲9월 11일 ‘엄마의 말공부’의 저자 이임숙 작가를 초청해 ‘기적같은 변화를 가져오는 부모의 말 한마디’ 강연을 ▲9월 16일 다양한 미술작품의 기법을 마술로 표현해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빅픽처, 책읽어주는 마술사 ’마술을 읽다’ 공연을 ▲9월 16일 명절 전통요리 ‘오란다, 강정 만들기’를 진행한다.

고읍도서관은 ▲9월 28일 미스코리아 권민중, 재즈피아니스트 이선행, 김미숙 사회자와 함께 가을과 관련된 문장 낭독과 아름다운 재즈선율이 함께하는 ‘보는 낭독, 읽는 재즈콘서트’를 개최한다.

참여 신청은 양주시도서관 홈페이지(http://libyj.go.kr)와 각 도서관별 전화로 마감 시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 덕정도서관(☎031-8082-7421), 희망도서관(☎031-8082-7461), 고읍도서관(☎031-8082-7442)


기타 관련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