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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 열린시정 > 시정소식 > 입찰공고(이전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남면도서관 2009년 도서 연간구입
작성자 시립도서관
내용 양주시공고 제2009 179호

수의견적 제출안내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남면도서관 2009년 도서 연간구입
나. 납품장소 : 양주시 남면 신산리 268 6 남면도서관
다. 구매예정금액(수량) : 금36,560,000원(약3,000권)
※ 구매수량은 추정치이므로 증감될 수 있음.
라. 산출내역
①도서비:구입책수x단가(정가)
②재료비:(정리용품,장비작업,marc,테깅작업포함)
권당단가1,400원x구입책수)+부가세별도
③구입금액(①+②):36,560,000원
※도서장비 및 테킹작업에 필요한 일체의 장비는 낙찰업체가 제공하여야함
마. 납품기한 및 납품 완료
계약기간 : 계약일 ~ 2009.12.31.
납품기간 : 주문요구시 수시 납품 (단 2009.12.31.까지 납품완료)

2. 입찰서 제출기간 : 2009.2.4. 10:00 ~ 2009.2.6. 10:00
※ 제출기간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집행(개찰)일 : 2009.2.6. 11:00 양주시립도서관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도서(서적)도ㆍ소매업으로 등록된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구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소재지)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단, MARC DB구축 및 장비작업 자격을 갖추지 못한 사업자는 도서 업체를 대표자로하여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수급협정이 가능.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됨으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5. 입찰 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입찰은 전자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낙찰자 및 예정가격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평균 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투찰한 업체가 2인 이상일 때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할 때에는 최저가격 입찰자 순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본 물품구매의 낙찰자로 통보 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에 불응하거나 부정당업체가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에는 차순위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계약은 도서정가에 계약자의 낙찰율(소수점 적용안함)을 적용한 낙찰율 계약을 체결하며 낙찰율을 적용하여 도서납품 대금이 구매예정금액에 도달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 제출
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시 유의사항
1)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 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에 관한 사항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와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기타과업설명 : 양주시립남면도서관 담당자 (☏ 031 820 5965)
나. 계 약 사 항 : 양주시립도서관 계약담당자 (☏ 031 820 5976)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1588 0800)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낙찰자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설치조례 규정에 의거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의 공채를 대가청구시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양주시 청렴계약제시행 내부지침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 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약관, 물품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09년 2월 2일


양주시립도서관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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