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양주군청사 청소관리 용역 입찰공고(긴급) |
---|---|
작성자 | 회계과 |
내용 |
양주군공고 제 2001 37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건명 : 양주군청사 청소관리 용역 0 용역개요 연면적 : 연면적 21,035㎡ 대상시설: 3개동(본관동, 의회동, 보건소동) 및 주요 부대시설(잔듸광장, 분수대, 테니스장, 지하주차장등) 0 용역예정금액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129,960,550원 입니다. 2. 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2001. 1. 29(월) 17:00 군청 1층 입찰등록실(민원실) 3. 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2001. 1. 30(화) 11:00 군청 2층 중회의실 4. 용역기간 착수일부터 11개월간 5. 입찰참가자격 0 경기도내 주된 영업소를 두고 공중위생법 제4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0 수도법 제21조의2 규정에 의거 저수조청소업 신고를 필한 업체 0 전염병예방법 제40조의 3 규정에 의한 소독업 신고를 필한 업체 0 상기 자격을 겸유한 업체로서 단일건물규모 16,000㎡이상의 청소관리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단, 아파트 및 주상복합건물 청소용역 실적은 제외) 6. 입찰 보증금 및 동 귀속 국가를당사자로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자결정방법 0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임. 0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및 경기도 청사 청소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용역수행 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입찰참가 신청서 구비서류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위생관리용역업?저수조청소업?소독업 신고필증 1부 청소관리용역 실적증명서 1부 10. 상시 입찰에 관한 사항 본 용역은 상시입찰이 가능하며 상시입찰서는 우리군에서 배부한 소정의 양식을 사용 해 주시고 상시입찰등록은 등록 마감일까지 우리군 1층 입찰등록실에 설치된 지정 "상시 투찰함"에 투찰 할 수 있읍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본 용역의 입찰 참가자는 우리군 회계과에 비치한 용역 관련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100에 해당 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신청자는 양주군제증명등수수료징수조례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에 양주군수입증지 7,000원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회계과 계약관리담당부서 (☏820 2173)로 문의 하시기 바라며, 입찰결과안내는 인터넷 주소 www.yangju.kyonggi.kr 접속후 입찰정보(우측상단)를 클릭 하시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01. 1. 19 양 주 군 경 리 관 |
파일 |
|
- 이전글 방성1리 하수도 정비사업 입찰공고
- 다음글 방성1리 하수도 정비사업 입찰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