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이전입찰공고


[대표] - 열린시정 > 시정소식 > 입찰공고(이전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양주군청사 청소관리 용역 입찰공고(긴급)
작성자 회계과
내용 양주군공고 제 2001 37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건명 : 양주군청사 청소관리 용역
0 용역개요
연면적 : 연면적 21,035㎡
대상시설: 3개동(본관동, 의회동, 보건소동) 및
주요 부대시설(잔듸광장, 분수대, 테니스장,
지하주차장등)
0 용역예정금액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129,960,550원 입니다.

2. 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2001. 1. 29(월) 17:00 군청 1층 입찰등록실(민원실)

3. 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2001. 1. 30(화) 11:00 군청 2층 중회의실

4. 용역기간 착수일부터 11개월간

5. 입찰참가자격
0 경기도내 주된 영업소를 두고 공중위생법 제4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0 수도법 제21조의2 규정에 의거 저수조청소업 신고를 필한
업체
0 전염병예방법 제40조의 3 규정에 의한 소독업 신고를 필한
업체
0 상기 자격을 겸유한 업체로서 단일건물규모 16,000㎡이상의
청소관리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단, 아파트 및 주상복합건물
청소용역 실적은 제외)

6. 입찰 보증금 및 동 귀속
국가를당사자로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자결정방법
0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임.
0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및 경기도
청사 청소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용역수행 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입찰참가 신청서 구비서류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위생관리용역업?저수조청소업?소독업 신고필증 1부
청소관리용역 실적증명서 1부

10. 상시 입찰에 관한 사항
본 용역은 상시입찰이 가능하며 상시입찰서는 우리군에서
배부한 소정의 양식을 사용 해 주시고 상시입찰등록은 등록
마감일까지 우리군 1층 입찰등록실에 설치된 지정 "상시
투찰함"에 투찰 할 수 있읍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본 용역의 입찰 참가자는 우리군 회계과에 비치한 용역
관련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100에 해당
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신청자는 양주군제증명등수수료징수조례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에 양주군수입증지 7,000원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회계과 계약관리담당부서
(☏820 2173)로 문의 하시기 바라며, 입찰결과안내는 인터넷
주소 www.yangju.kyonggi.kr 접속후 입찰정보(우측상단)를
클릭 하시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01. 1. 19


양 주 군 경 리 관

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