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민선8기 정책제안


시민소통 > 시민제안 > 양주시장 당선인에게 바란다 > 민선8기 정책제안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분야선택 제공
제목 물류창고 전면 철회는 신임시장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성자 최윤경
내용 안녕하세요? 양주의 무궁한 발전을 응원합니다!

먼저 강수현 신임시장님의 당선과 민선8기 식구분들 정말 축하드리고 환영합니다.

여러가지로 준비하시고 힘써주실일들이 많아 굉장히 설레고 기대가됩니다.

인터뷰 내용에서 많은 이야기를 해주셔서 그 의지와 열정이 느껴져서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지금 제일 시급한 일은 신임시장님이 정해질때까지 좀 더 신중에 신중을 기해달라는 주민들의 의견과 민원 및 건의사항과 아우성, 염려의 목소리에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신속하게 강행되고 있는 작태의 고암동 물류창고의 일입니다.

시민은 누구나 일을 마치고 돌아와 쉴 수 있는 안락한 주거환경을 원하며, 그런 시민들을 위해 존재하고 있는 것이 도시입니다. 도시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야하며 끊임없이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야할뿐만아니라, 정녕 살기 좋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서는 시민들이 행복해야합니다. 이것이 기초가 된다는 것은 도시를 꾸려나가는 장인, 시장님이 제일 잘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선이전과 후, 지금까지의 그 시민을 위한 마음, 양주시민들의 그 간절함을 이루고자 하셨던 그 초심의 마음!! 그 마음과 의지와 열정을 계속 하여주십시오. 든든한 양주시민들의 지지와 동참을 뿌리로 삼아 꼭 직권취소, 전면백지화를 이루어주십시오.

시민들은 양주시청에 매일같이 건강한 건의사항을 제출하고 있으며 평일 11시를 기준으로 양주시청 앞에서의 릴레이 1인 시위와 함께 살기 좋고 누구나 살고 싶은 양주시가 되도록 함께 열망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장님과 민선8기 식구들은 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부응하시어 시장님의 강력한 권한인 직권으로 취소를 명하시어 회천과 덕정지구 옥정, 주변 양쪽 도시와의 풍부한 교통 접근성이 될 수 있도록, 또한 거대 화물차와 컨테이너화물 수백 수천대의 늪인 고암동 물류창고에서부터 시민들의 생존권과 주거권, 기본권과 건강권 양주시민들의 권리를 확실히 보장하여 주시겠다는 그 약속을 간곡히 믿고 있으며 강력히 지지합니다.

물류창고 백지화는 곧 양주와 민선8기식구들의 승승장구의 기초가 되며 그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양주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기초를 다지는데 물류창고 전면 백지화, 직권취소은 그 첫번째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양주시민의 행복이 곧 시장님의 행복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현안들이 즐비하여 있습니다. 그중 하나 가장 강력한 힘을 보여주실 수 있으시면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이 고암동 물류창고 이슈를 시원하게 전면 철회로 해결해주시길 적극 바랍니다.

시민들은 열망의 눈빛으로, 간절한 마음으로 새로운 양주시의 시민의,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정책을 간절히 바라옵고, 또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고암동 물류창고는 반드시 전면 철회되어야 마땅합니다.

구태의 행태에서 변화하는 양주시를 꼭 보여주십시오.
파일
분야선택 건설안전(시민안전·도시계획·교통·부동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