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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만송어린이집 폴리카보네이트 설치공사
작성자 회계과
내용  

양주시공고 제 2009 291호

              

소액공사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 만송어린이집 폴리카보네이트 설치공사

 나. 공사의 개요 : 폴리카보네이트 설치

 다. 공사위치 : 양주시 만송동 207 1번지 일원

 라.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25일

 마.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09.02.20. 16:00

 바.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09.02.23. 16:00

     입찰등록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으로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 개시일로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02.23. 17:00 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공사의 예정금액

  가. 본 공사예정금액은 금30,822,000원

    (추정가격 금28,020,000원, 부가가치세 금2,802,000원)

  나. 공사의 기초금액은 금30,822,000원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금속구조물, 창호공사업)등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양주시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낙찰자 결정 : 적격심사 비대상공사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투찰자중 직상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가. 기타과업설명 : 양주시 가정복지과 보육팀(☏ 031 820 2307)

  나. 계 약  사 항 : 양주시 회계과 계약팀(☏ 031 820 2277)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1588 0800)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청구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공사의 현장설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규정에 의거 생략하며, 입찰공고 기간중 설계도서 열람     으로 갈음합니다

   다. 본 공사의 입찰자는 반드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및 시방서,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시설공사전자입찰유의서는 물론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쎈터(1588 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쎈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77호  2008.07.07)』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상용근로자(현장대리인 포함)에 대해 당해 건설현장 사업장단위로 보험료를 별도 분리하여 납부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기 보험료를 정산받고자 할 경우에는 착공계 제출시 현장대리인 지정과 상용근로자 투입계획서를 제출한 후 실제 투입일수에 대한 공사감독의 확인이 있어야만 정산이 가능합니다.

 

2009년 2월 19일




양 주 시  분 임 경 리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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