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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 열린시정 > 시정소식 > 입찰공고(이전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도하-덕도간 도로 민자연계사업 사전환경성검토 및 환경영향평가용역
작성자 회계과
내용 양주시공고 제2009 262호

용 역 전 자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도하 덕도간 도로 민자연계사업 사전환경성검토 및 환경영향평가 용역
나. 사업위치 : 광적면 덕도리(국지도56호선)~은현면 도하리(지방도375호선)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8개월간
라. 용역내용 : 사전환경성검토 및 환경영향평가 용역
마. 용역예정금액 : 일금299,200,000원
(추정가격 금272,000,000원, 부가세 금27,200,000원)
바. 기초금액 : 금299,200,000원

2. 입찰서 제출기간 : 2009.02.16. 16:00 ~ 2009.02.18. 16:00
※ 제출기간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집행(개찰)일 : 2009.02.18. 17:00 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엔지니어링기술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하여 환경부문(대기관리,수질관리,폐기물처리,소음․진동)을 겸유한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의 규정에 의한 기술사사무소 환경부문(대기관리,수질관리,폐기물처리,소음․진동)을 신고(등록)한 업체
나. 환경영향평가법 제35조의 규정에 의한 환경영향평가대행자로 등록된 업체
다. 상기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또는 공동도급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단,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수는 대표회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제한하며, 지역업체와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시에는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경기도내 소재업체이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214호)에 의거 참여 비율에 따른 배점을 부여합니다.(경기도내 업체간 공동참여시 최소 지분율은 30%이상이어야 함)
라. 입찰서 제출일 현재 당해용역 참가 자격업종에 필요한 기술자를 보유하 고 있어야 합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필요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09. 02. 17. 18:00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 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사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 방식
가. 전자입찰집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입찰은 전자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과업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4조 3항 단서규정에 의거 생략합니다.

8.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하되, 입찰 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9.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14호(2009.01.30)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내 제4장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추정가격 3억원미만 2억원이상인 용역』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6.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에 관한 사항
1)당해용역수행능력 평가에 따른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및 평가서작성 은 첨부된 자료에 의합니다.
2)개찰결과 1순위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3)제출서류:적격심사대상자는 사업수행능력평가에 필요한 서류 일체(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및 평가서작성 안내 참조),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1부 포함),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1부)
라.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와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기타과업설명 : 양주시 도로과 시설팀 (☏ 031 820 2511)
나. 계 약 사 항 : 양주시 회계과 계약팀(☏ 031 820 2287)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1588 0800)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낙찰자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설치조례 규정에 의거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의 공채를 대가청구시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양주시 청렴계약제시행 내부지침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 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약관,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및 평가서 작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09년 2월 13일

양 주 시 경 리 관

* 과업지시서, 작성안내서, 평가기준은 g2b공고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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