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계연도 | 2025 | ||||
|---|---|---|---|---|---|
| 회계 | 일반회계 | ||||
| 조직 | 허가과 | ||||
| 기능 | 기타 | ||||
| 정책사업 | 행정운영경비(허가과) | ||||
| 단위사업 | 기본경비(허가과) | ||||
사업개요
| 사업목적 | 효율적인 허가행정을 위한 당해년도 부서운영 기획 | ||||
|---|---|---|---|---|---|
| 사업기간 | 2026-01-01 ~ 2030-12-31 | ||||
| 총사업비 | 181,000,000 | ||||
| 사업규모 | - 부서 사무용품 구입(연중) - 급량비(연중) - 공공요금 시설장비 유지(연중) - 임차료(정수기,프린터 등)(연중) - 기타 일반수용비 | ||||
| 사업내용 | - 부서 사무용품 구입 - 직원 출장여비 지급 - 시간 외 근무자에 대한 급량비 지급 - 공공요금 시설장비 유지비 지급 - 임차료(정수기,프린터 등) 지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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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형태 | 직접수행 | ||||
| 지원조건 | |||||
| 사업위치 | 양주시 | ||||
| 시행주체 | |||||
| 추진근거 | |||||
| 추진경위 | 효율적인 부서운영을 위한 기본경비 필요성 | ||||
| 추진계획 | - 부서 사무용품 구입(연중) - 직원 출장여비 지급(연중) - 시간 외 근무자에 대한 급량비 지급(연중) - 공공요금 시설장비 유지비 지급(연중) - 임차료(정수기,프린터 등) 지급(연중) | ||||
소요재원
(단위: 원)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 계 | 40,377,000 | 26,730,000 | 67,107,000 |
| 자치단체재원 | 0 | 0 | 0 |
| 국고지원 | 0 | 0 | 0 |
| 국고보조금 | 0 | 0 | 0 |
| 기금보조금 | 0 | 0 | 0 |
| 균특보조금 | 0 | 0 | 0 |
| 특별교부세 | 0 | 0 | 0 |
| 광역지원 | 0 | 0 | 0 |
| 광역보조금 | 0 | 0 | 0 |
| 특별조정교부금 | 0 | 0 | 0 |
| 지방채 | 0 | 0 | 0 |
| 자체재원 | 40,377,000 | 26,730,000 | 67,107,000 |
| 기초부담금 | 0 | 0 | 0 |
| 시책추진금 | 0 | 0 | 0 |
| 채무부담 | 0 | 0 | 0 |
| 민자 | 0 | 0 | 0 |
| 기타 | 0 | 0 | 0 |
| 분권교부세 | 0 | 0 | 0 |
| 특별교부금 | 0 | 0 | 0 |
| 재정융자금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단위:원)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 30,961,000 | 0 | 0 | 7,447,000 | 0 | 0 |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1,969,000 | 0 | 0 | 0 | 0 | 0 |